아침에 왠 택배가 와서 잠결에 받았는데,



아니 택배 시킨데가 없는데 뭐지? 하고 누가 보냈나 봤더니


오호라~ 무한도전 CD 시킨게 왔구나..


MBC T숍에서 GSE숍이랑 협약맺고 파는 모양



7트랙으로 되어 있는데 보너스 트랙은 아마 7트랙 맨 뒤에 있는 것 같네요
CD상의 총 트랙은 7트랙


CD안 컨텐츠는 가사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이나 사인이라도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ㅋㅋ 아악
약간 90년대 봄나들이 불법 CD를 연상시키는 시디 케이스 디자인이긴 해요 ㅋㅋ



음악은.. 음............ TV에서 보고 기대에 부푼 나머지 바로 질렀던 그때의 기대만큼은 안되고
아무래도 본방을 보고 다시 들어봐야 더 좋을 것 같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