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3시부터 돗자리 깔고 죽치고 있으려고 했는데,
이리저리 일 보다가 5시반 조금 못되어 63빌딩 앞 행사장에 도착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꽤나 뒷자리다 ㄷㄷ

그래도 폭죽 보는 내내 즐거웠고 좋은 사진 건져서 좋았다.. 너무너무 좋았다..



1. 개념 여고딩 사건

아놔 내 뒷쪽에 어떤 여고딩들 우리보다 한~~참 늦게와가지곤 없는자리 비집어서 앉아서는
졸라 떠들고 시끄럽게 굴더라..
그러면서 내가 사진 좀 찍으려고 내 앉은키보다 조금 높게 카메라 세우려고 했더니(이건 내가 약간 무개념 행동)
뒤에서 졸라 깜.. 차라리 "내려주세요~~"라고 하지.. ㅜㅜ
그리고 치킨 시켜서 냄새 졸라 나고.. 마지막까지 안나갔는데 과연 치우고 나가긴 했나 몰라~


2. 개구리 사건

홍콩꺼 끝나고 잠시 쉬는 시간에 돗자리 위로 개구리가 난입,
효원이를 괴롭히고 이리저리 튀다가 돗자리로 튀었는데 앞자리 할아버지가 돗자리를 다시 내던지며 다시 들어오고 ㅡ,.ㅡ
아.. 내가 "할아버지 그러시면 어떻게해요 ㅜ"라고 할 정도의 상황..
지금 생각해보면 아무리 그래도 내가 좀 싸가지 없긴 했다.. 그렇게 말하면 안되는데.. 물론 기분 나쁘게 말하진 않았더라도..
쨌든 옆돗자리 어떤 아저씨가 손으로 집어가서 드셨는지 어쨌는지 잘 모르겠음'ㅅ ';


3. 핸드폰 분실 사건

나오는데 핸드폰이 없어진걸 발견.. 헐 핸드폰 잃어버린게 지금 생각해보니 두번째인듯? 99년 이후로 두번째..
하튼 깝놀 효원이가 전화해보니 어떤 아저씨가 받아서 아저씨가 다시 찾아다주심..
신한 RIVER TOWN이 보이는 하나은행 기둥 아래 조명키고 솜사탕 파는 아저씨 앞에서 만나서 핸드폰을 되돌려 받고 "아저씨 복받으실꺼에요!" 라는 인사를 해드렸음 ㅋ0ㅋ
정말 복 받으세요!

+ Recent posts